방송국로고

프로필사진

♥예삐♥님의 방송국입니다. ♥예삐♥님의 방송국에 어서오세요.

YB예삐 l jisuzz0519

213

BJ알림

BJ알림

팬들에게 지금 나의 소식을 전하세요

  • 2020-01-20

    오빠들 미리 인사드릴께요ㅠ
    전에 말씀드린 안검내반 수술을 지금 받아야 될거 같아요.
    방송중에 신경쓰이고 너무 힘들었거든요ㅠㅠ. 지금 하지..

  • 2020-01-19

    공지 알림★

    오빠들 저 오늘 내일 휴방 하겠숩니다.. 마법2일차라 배두 아프고 감정 컨드롤이 안되네요 ㅠ 웃는 모습만 보여줘야 되는데 ㅠ 미..

  • 2020-01-19

    보여 주때염♥♥

    그리고 4등 오랜만에 와준 준이오빠♥ 영브팬가입 쏘다오빠♥ 천사로 꼬미간식준 누스오빠♥

    오늘와주신 오빠들 고..

  • 2020-01-19

    ♥오늘의 2등 울 어린이오빠♥
    난 누군지 알지롱 ㅎㅎ 근데 다른오빠들도 누군지 알꺼지롱♥
    오랜만에 와서 이렇게 2등까지 ㅠㅠ 힝.. 요즘 바뿐..

  • 2020-01-19

    ♥예삐의 일기♥
    어제 방종 쯤에 오랜만에 술이??ㅋㅋ 땡겨서 방송에서 처음 술 먹어보네용..ㅎ 근데 내가 술을 못먹어서 먹자마자 k.o...ㅋㅋㅋ 바루 뻗..

  • 2020-01-18

    공지알림 ★

    오늘 브압팬방이라 호텔두 다 예약해두고 준비 했는데 갑자기 마법이 터져 버렷네용 ㅠㅠ 두달전부터 하기루 해서 이번에는 해야겟..

  • 2020-01-16

    공지 알림★

    몇일동안 기침에 시달려서 힘들엇는데 오늘 기침이 너무 심해지고 목도 아파서 오늘 휴방해야될거같아요 ㅠ 웬만하면 소통방송이라..

  • 2020-01-16

    ♥오늘의 4등 266713오빠♥
    아이디 겁나 길당..ㅋㅋㅋ우와앙 오늘 초반 스타트 고맙숩니당 ㅎㅎ 영구브압 고마워용 헤헤 나중에두 와서 재밋게 놀았으면 ..

  • 2020-01-16

    ♥오늘의 2등 그네오빠♥
    이사님 오늘도 이등까지.. 어제 일등 해줘서 고마웟는데 오늘 이등까지 모양 ㅠㅠ..힝 요즘 내가 너무 오빠한테 미안해 질라그..

  • 2020-01-16

    ♥예삐의 일기♥
    오늘 목상태가 우와앙... 목이 갈라지고 장난 아니엿는데두 불구 하구 울오빠들 와주서 고맙숩니당 ㅠㅠ... 목이 몇일동안 나을 기미가 ..